2000년대 히트곡 mp3 다운로드

On febrero 4, 2020

당시 에 특히 흥미로웠던 것은 사람들이 음악을 공유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독창적 인 방법이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단순히 공용 웹사이트에서 음악을 호스팅하는 것을 넘어 다른 인터넷 사용자와 직접 트랙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에 사람들이 음악 컬렉션을 성장시키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음악을 다운로드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감당할 수 없었던 세상에 노출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내가 실제 음악에 더 많은 지출 한 의심의 여지가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장르를 실험 하자. 그것은 정제하고 내 취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빌어 먹을 지배. 많은 사람들이 2000 년대 초반에 자신의 불법 복제를 정당화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발견했지만, 그것은 우리가 좋아하는 기록 뒤에 예술가를 제공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동시에, 우리는 결코 전에 같이 새로운 음악을 발견했다. 우리 자신의 니노 드 브리스는 경험을 잘 요약 : 내 경험은 유사했다 : 이러한 서비스는 내가 다른 곳에서 건너하지 않은 음악의 세계로 나를 열었다. 불법 복제의 황금 시대에 인도에서 십대, 그것은 음악에 내 취향을 공유 지역 사회와 친구를 찾는 것은 쉽지 않았다. 그러나 P2P 네트워크와 IRC 대화방에는 아티스트와 앨범을 추천하고 한 번에 몇 킬로바이트를 가로질러 광선을 비추는 데 너무 행복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저작권 침해 문제를 통해 종료 하는 동안, KaZaa 재판의 완전히 다른 종류를 통해 갔다. 에스토니아에서 개발 된이 서비스는 지옥에 소송을 제기했다 – 1 억 달러의 조정에, 사실 – 결국 법적 음악 구독 서비스로 바뀌었다. 이는 현재 랩소디가 소유하고 있으며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에 회사에서 사용하는 브랜드인 냅스터(Napster)와 비슷합니다. 내 인생의이 시점에서 (나는 15 주위에 있었던 것 같아요), 나는 여전히 음악 잡지를 샀다. 인스턴트 음악 만족의이 시대에, 내가 밴드에 대해 읽고 그들이 어떻게 들렸는지 상상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상합니다. 냅스터는 출시 당시부터 음악 업계를 무너뜨려 큰 수익을 올렸습니다.

음악 산업 매출은 여전히 1999년에 도달한 수준에 미치지 못하지만, 2017년에는 16.5%의 산업 매출 증가로 최근 몇 년 동안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냅스터를 잠시 체크 아웃 기억, 하지만 그것은 내가 그것의 많은 사용 있어 전에 폐쇄. 하지만 예상대로, 그 때 몇 가지 대안이 있었다. 틀림없이 이들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Gnutella로, 인터넷에서 최초의 대규모 분산 형 P2P 네트워크였으며 파일 공유 시장의 약 40 %를 궁지에 몰아 넣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저스틴 프랭클과 톰 페퍼에 의해 그 해에 개발되었다, 당신은 인기있는 윈앰프 음악 플레이어 뒤에 사람들로 기억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